학회공지

포토뉴스

"매너리즘 벗어나 열정 있는 한의사 되자 다짐" 2021 전국 한의학학술대회 경품이벤트 당첨 회원 소감 공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대한한의학회
댓글 0건 조회 1,364회 작성일 21-11-19 15:58

본문

3a76746009d234c41b4d815bd773e6a2_1637305147_0503.png
 

3a76746009d234c41b4d815bd773e6a2_1637304740_9682.png


1: 삼성 Crystal UHD 189cm 스위블 벽걸이형


이름 : 신재성 

당첨소감 : 대한한의학회에서 1등 경품 상품인 삼성크리스탈 TV 75인치가 저희 집에 도착했습니다. 제 아들이 신장 180인데 TV가 크고 색감도 좋습니다. 

서가 63세인데 최고의 경품을 받게 되어 에너지로 풀업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몇 가지 덧붙이면 온라인 보수교육 저는 시청하면서 현장 대면 강의에 대비 장점이 훨씬 많아서 만족도와 성취도가 아주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1. 수강하고 싶은 강좌를 교실을 넘나들어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2. 강사분들이 대면 강의 대비 심도 있고, 유용하게 준비를 잘해주셔서 감탄할 정도였습니다.

3. 대면강의 교제는 흑백인데 대면 강의 교재는 칼라본 파일이라서 집중도가 높았습니다.

4. 이해되지 않는 부분은 반복해서 시청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강의를 시청하면서 학회의 철저한 준비에 감사하고 진심으로 한의학에 미래는 밝구나.선후배 원장님들께서 이렇게 연구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제 나이 63세이지만 매너리즘에서 벗어나 열정으로 남은 시간 한의사로 살아야겠다 다짐했습니다.

경품 1등 당첨 전화 받고 광고인가 했습니다.

행운이 긍정하는 나의 태도에 대한 상품이구나. 이렇게 결론 내렸습니다.

대한한의학회에 감사합니다.



2: LG전자 그램15 노트북


이름 : 양태준

당첨소감 : 집에서 쓰던 노트북이 낡아서 교체를 고민하던 차였는데 뜻밖의 행운이 찾아왔네요. 

경품인데도 고성능 라인으로 주셔서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수련의 시절 처음 전국한의학학술대회를 접하고 9년 가까운 시간 동안 참석하고 있는데요.

매번 양질의 컨텐츠를 기획해 제공해주시는 학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3: LG전자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이름 : 이광순

당첨소감 : 보수교육 들으려 참가한 행사에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에 당첨돼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이름 : 이광노

당첨소감 : 갑작스런 당첨소식에 많이 행복했습니다..

학술교육에 이런 겸품행사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회원님들과 행운을 나누고 싶습니다..



5: 애플 AirPods Pro


이름 : 안준성

당첨소감 : 이번 학술대회에서 좋은 강의를 듣고 좋은 시간을 보내었는데 이렇게 뜻밖의 선물을 받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경품은 소중히 잘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 학술대회가 기다려지네요!



6: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이름 : 하익수

당첨소감 : 커피머신 당첨자 하익수입니다.

이런 경품 같은 것을 받아본 적이 처음이라 얼떨떨하면서도.. 신기했네요.

학회에는 당연 참석인지라 어떤 경품같은 기대도 없었는데.. 이렇게 행운당첨 되었으니.. 더욱 고마울 뿐입니다 .

매일 가루커피로 한두잔씩으로 일과를 꾸려가던 중에 커피머신의 새로운 커피맛을 보게 해주셔서 한결 기분이 상기되기도 합니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를 만드신 분들께도 심심한 감사인사 드립니다~~ ㅎ캡슐커피맛이 어떤 매장커피보다도 다양하고 풍부한지를 알게해준 최신 커피머신입니다!! 쌩큐~~ ^^



6: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이름 : 박현호

당첨소감 : 안녕하세요 분당에서 열심히 진료중인 박현호 한의사 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안성맞춤인 학술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번 교육 플랫폼이 굉장히 세련되고 가시성이 좋아, 덕분에 만족스러운 교육을 이수하였습니다. 더불어 이런 경품까지 당첨되니 보람스러움이 두배로 밀려오네요^^ 내년 학술대회에도 성실히 참여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7: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이름 : 조일

당첨소감 : 조일 입니다.

집에 비슷한 제품이 있어서 시운전만 하고

부모님 드리려고 다시 포장해놓았습니다.

잘 작동하고, 고맙게 쓰겠습니다!!



7: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이름 : 서경훈

당첨소감 : 학술대회 경품 담청된 동양한의원 서경훈한의사입니다

당첨의 행운에 감사드리며 아내가 필요했던 상품이어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