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공지

포토뉴스

대한한의학회-㈜동방메디컬, 후원 조인식 체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대한한의학회
댓글 0건 조회 1,192회 작성일 19-12-18 18:06

본문


◆대한한의학회-㈜동방메디컬, 후원 조인식 체결◆


겨울비가 내리던 지난 12월 17일,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브리핑실에서 대한한의학회와 ㈜동방메디컬의 후원 업무조인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조인식에는 대한한의학회 최도영 회장, 이재동 수석부회장, 김영철 부회장, 정희재 부회장, 남동우 기획총무이사, ㈜동방메디컬 이효행 이사가 참석하였으며, ㈜동방메디컬은 매년 5백만 원씩 총 2천 5백만 원을 대한한의학회에 후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후원은 매년 한의학 발전 및 한의계 저변 확대에 큰 공헌을 한 자를 선발하여 대한한의학회 학술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에게 상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대한한의학회 최도영 회장은 “뜻 있는 결정을 해주신 동방메디컬의 김근식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한의계의 인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는 뜻을 전했습니다.

㈜동방메디컬은 1985년에 창업한 이래 첨단 생산설비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된 고품질의 한방 의료기기 등을 수출하고 있으며, 대한한의학회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전시업체로 참가하여 한의약 산업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동방메디컬 이효행 이사는 조인식에서 “이런 뜻깊은 행사에 기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한의계가 발전할 수 있게 보탬이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한의계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차게 나아갈 대한한의학회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